사내 각종 신고서/사유서/휴가원 등 서류 제출업무의 온라인화를 위한 웹프로그램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. 기존 회원(직원) 및 본부/지사 DB를 토대로 제출 및 2단계 승인 기능을 제공합니다. 함께 공지사항 게시판 분류기능을 제작하였습니다.
** 요구사항 ** 1. 결근/지각/조퇴 확인서, 휴가원 - 현장 매니저 결근/지각/조퇴 확인서, 휴가원 작성 / 전송 페이지 - 현장 매니저 결근/지각/조퇴 확인서, 휴가원 확인 페이지 : 관리소장, 관리반장(팀장), 매니저 - 권역별 팀장(관리반장) 관리 페이지 (1차 결재 승인) - 권역별 소장(관리반장) 관리 페이지 (결재 승인) : 1차 결재 승인 목록 - 관리자 페이지 : 전체 현황을 조회/검색
2. 공지사항 메뉴 추가 탭 공지사항 / 현장 운영 지침 / 노사협의회 및 산업안전보건위원회/ 애경사 공지 / 채용 공고 / 기타 공지 - 카테고리 선택 등록 및 필터링 페이지
** 작업내용 ** 1. 신고/사유서 - 관리자 > 신고/사유서 (본부/유형별 검색, 삭제, 승인, 엑셀 다운로드) - 사용자 > 신고/사유서 메인메뉴 추가 : 서브메뉴(제출하기, 제출내역) - 팀장(회원정보 직책 관리반장) : 로그인 후 '제출내역'으로 가서 파란색 유형/신청일 클릭하면 열람/인쇄창 [승인하기]버튼 처리 - 소장(회원정보 직책 관리소장) : 로그인 후 '제출내역'으로 가서 파란색 유형/신청일 클릭하면 열람/인쇄창 [승인하기]버튼 처리 - 매니저 : '제출내역' 모두 보이지만, [승인하기] 기능 없음 - 신고/사유서 제출/열람/인쇄창 (지각/조퇴/결근, 휴가원 2개 양식) - 기간선택(시작일시, 종료일시)에 따른 총일수, 시간, 분 계산
2. 공지사항 분류 - 6개 서브 분류 : 등록/수정, 서브메뉴(분류별 필터링) - 선택 분류변경기능 : 게시판 리스트 맨하단 분류선택 > [분류변경]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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