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
인터넷 키워드 광고
홈페이지를 활용한 인터넷 광고에 있어 효율성과 합리성을 갖춘 광고 수단입니다.
CPC : 특정 키워드에 대해 클릭당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이 대표적입니다.
클릭당 광고비는 경매방식으로 높은 광고비를 지불하는 광고주의 사이트가 더 좋은 자리에 위치합니다.
인터넷 마케팅/광고는 다양한 수단과 방법이 존재합니다. 언제든 상담하세요!
키워드 광고 예시
광고비 예산에 따른 키워드의 적절한 선택은 전체적인 광고비의 지출과 광고효과에 큰 영향을 끼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. 광고비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광고사이트 및 키워드, 광고문구, 광고전략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.
구분 | 키워드 | 내용 |
대표 키워드 | 인테리어 |
특정 업종 및 분야를 대표하는 단어로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는 키워드입니다.
때때로 그 의미가 포괄적이어서 광고의 적중률이 떨어지기도 합니다.
|
세부 키워드 | 전주 인테리어 ▽ 전주 인테리어 업체 |
지역 대표 키워드와 업종 키워드로 조합된 세부키워드입니다. 검색수는 줄어들지만, 광고의 타겟성이 높아지고 광고비가 저렴하고 효율적입니다.
|
인터넷 광고 프로그램
구분 | 내용 |
네이버 |
국내 1위의 포털 네이버의 통합검색, 지식인, 뉴스, 제휴채널 등에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
20~30대 젊은층 타겟에 적합하며, 우선 선택해야할 광고사이트입니다. |
다음 |
후순위 국내 검색포털(다음, 네이트, 야후) 등에 프리미엄 링크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
광고비가 다소 저렴한 편이지만, 노출수가 많지는 않습니다. 다음의 경우 고연령층 사용자가 많아 나름의 타겟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|
구글 |
구글 및 구글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를 대상으로 키워드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. 검색결과 외에도 애드센스라는 파트너 수익프로그램으로 형성된 다양한 분야의 웹사이트 네트워크를 통해 광고하실 수 있습니다. |